본문 바로가기

리뷰

gs25 편의점 망고젤리 젤리블리 애플망고 리뷰

안녕하세요 광수형입니다.

오늘은 새벽부터 비가 시원~하게 내리더라고요. 저희 쪽 지역은 점심때쯤에 비가 그치긴 했습니다만, 그래도 오래간만에 비가 내리니까 뭔가 속까지 시원한 느낌이었습니다.

온도도 많이 낮지 않고 그래서 적당히 시원한 오늘 날씨 너무 좋았습니다. 봄이 성큼 다가온듯한 느낌이었네요.

최근 백신 3차 맞은 인원 때문에 대체 근무를 했습니다. 그럼과 동시에 오늘부터 일시적으로 백신패스를 중단한다고 하죠.

애플망고 이미지

아직 영업제한 규제는 해소되지 않았지만, 우선적으로 백신패스를 일시적으로 중단한다고 하니 그나마 한 단계 나아가지 않았나 싶습니다. 백신이야 걱정에서든 의학적으로든 도움이 된다고 하면 본인이 스스로 선택적으로 맞는 것이고, 사실 미접종자 식당 출입을 제한한다는 건 정말 이해가 안 되는 부분이죠. 

아무튼 금일부터 중단한다고 하니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오늘은 간만에 밖에서 저녁식사를 하고 디저트로 편의점 GS25에 들렸는데요 예전에 대만에서 먹었던 망고젤리가 생각이 나서 구매해본 젤 리블리 애플망고 젤리 리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젤리블리 애플망고 영양성분표

주식회사 엠디에스코리아서 만들었고요.

내용량 60g으로 칼로리는 65kcal입니다.

나트륨 35mg,

탄수화물 16g,

당류 15g,

지방은 0g, 트랜스지방 제로, 포화지방도 0g 제로입니다.

이어서 콜레스테롤과 단백질도 0g으로 제로입니다. 우선 60g으로 굉장히 미니미니 아담한 사이즈입니다.

상단 쪽에 뜯는 부분이 있는데 딱 찢어서 한입에 호로록할 수 있는 정도의 사이즈네요.

대만에서 정말 유명한 특산품이라고 하나요 그 파인애플 케이크 펑리수에 이어서 인기가 많은 게 망고젤리거든요. 

자주 먹었었는데, 대만 생활이 새록새록 기억이 나는군요. 

젤리블리 애플망고 내부

젤리 밑으로 살짝궁 점선이 보이시죠. 뜯는 곳이라고 표시되어 있고 부근을 잡아 뜯으면 손쉽게 뜯깁니다. 처음에 어디를 뜯어야 할지 몰라서 못 찾았었는데, 표시가 되어 있더라고요. 못 보신 분들 참고하세요.

음 크기가 젤리뽀 정도의 양인 것 같은데 굉장히 아쉬웠습니다.

뭔가 베어 먹기가 그래서 한 입에 쏙 넣어서 먹었는데, 생각보다 단맛이 강했고요. 사실 애플망고 향은 살짝 있었지만 진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도 딱 먹었을 때 이 젤리의 식감이나 단맛이 대만에서의 그 망고젤리를 떠올리기에는 충분하지 않았나 생각이 듭니다. 물론 대만의 망고젤리도 마찬가지로 망고가 얼마 안 들어있겠지만요. 나쁘지 않았습니다.

한 개에 800원이라는 가격. 30개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은데 30개면 24,000원이네요ㅎㅎㅎ 마음 같아서는 젤최몇 도전해보고 싶지만 소비성이 크기 때문에 절제하겠습니다.

2021.10.13 - [분류 전체보기] - 삼립식품 젤리뽀 망고 오렌지 사과맛 리뷰

 

삼립식품 젤리뽀 망고 오렌지 사과맛 리뷰

안녕하세요 우리 일상속에서 가까이 접할 수 있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점을 주관적으로 리뷰하고 정보를 공유하는 블로거 광수형입니다. 반갑습니다~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수요일입

creatorwomi.tistory.com

오래간만에 후식으로 너무 맛있게 먹은 젤리 공유해드렸습니다. 아직 드셔 보시지 못한 분들 가까운 gs25 편의점에서 젤 리블리 애플망고 맛을 찾아서 드셔 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 여기까지 해서 마무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