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닭강정 맛집 순살연구소 bornless lab 메뉴 추천 및 리뷰

안녕하세요 광수형입니다. 반갑습니다.

오늘은 일주일 만에 휴식을 가졌는데요, 일주일이 정말 2주 정도 되는 것처럼 길게 느껴졌습니다. 

오픈 당시에는 오픈부터 마감까지 15시간씩 근무를 한 달여 가량 지속했었었는데요... 지금 생각해보면 어떻게 했는지 참 신기할 따름입니다. ㅎㅎㅎ 오픈 초반이어서 그런지 엄청난 정신력과 그 초심자의 마음으로 버티고 또 한편으로는 즐기면서 했었던 것 같습니다. 

순살연구소 패키지

그래서 여기서 한 가지 느끼는 점은 초심을 유지하기는 쉽지 않다. 물론 쉽지 않지만 꼭 지켜야 하는 필수적 요소인 것 같습니다. 서비스적인 부분이나, 위생 청결도 등등 오픈 초반의 상태를 유지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쉽지 않습니다만 그래도 꼭 지켜야 하는 부분인 것 같습니다.

물론 음식 제조에 관한 일체의 모든 사항은 지키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쉬운 부분은 처음처럼 손님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해드리지 못한 부분이 반성해야 되는 부분 인것 같습니다. 

이유를 불문하고 다시한번 상기시켜서 마음을 다잡아봐야겠습니다. 

오늘은 저번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순살에 이어서 뼈 없는 닭강정 메뉴를 찾아보다가 우연히 발견한 순살연구소라는 브랜드입니다. 

순살연구소 오리지널 닭강정

브랜드 이름자체가 순살연구소 bornless lab인데요. 뭔가 순살 닭강정에 대한 진심과 정성이 느껴지는 부분이 아닌가 싶습니다. 최근에 새로 생긴 매장인 것 같습니다? 그동안 발견을 못했었습니다. 

우선 비쥬얼적으로 굉장히 기대가 되네요. 외부 패키지가 치킨무에 눌려서, 사이다에 눌려서 젖어있긴 했습니다만, 내부는 깔끔하네요. 땅콩 가루가 듬뿍 뿌려져 있는 게 인상적이었습니다. 

1인~2인 메뉴 500g 순살닭강정이 있고,

1kg 순살닭강정이 2인~3인 메뉴로 있습니다.

그리고 4인~5인 2kg짜리 메뉴가 있습니다.

사람 수에 따라서 선택하시면 되겠습니다.

저는 혼자 1kg 짜리 메뉴를 시켰는데, 와우 양이 상당히 많더군요.

 

순살연구소 오리지널 닭강정 순살

500g 10,900원, 1kg 18,800원, 2kg이 36,600원 이렇게 가격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메뉴 구성이 깔끔합니다. 맛은 기본 순살 닭강정이 있고요, 간장 맛으로 변경하시면 1,000원 추가입니다.

이렇게 순살닭강정과, 간장 순살 닭강정 맛을 선택하시고 양을 선택해주시면 끝입니다. 너무너무 맘에 드네요. 이렇게 메뉴의 단일화 그리고 정식 레시피와 정량을 준수한다면 모든 브랜드들이 상향평준화가 되어 소비자도 좋고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업주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네 정말 먹음직 스럽게 사진이 나왔네요. 한 입 먹었는데. 오우 정말 부드럽고, 괜히 순살 닭강정이라는 이름이 아닌 것 같습니다. 특별한 노하우가 있는 것 같네요. 바삭하면서도 굉장히 부드러운 느낌의 닭강정입니다. 내부 순살도 직접 발골을 한 느낌이군요. 닭정육은 브라질산을 사용합니다. 

1kg과 2kg 닭강정은 반반 메뉴가 선택됩니다 참고해서 주문하시면 되겠습니다.

네. 요즘같은 경쟁력을 추구하는 시대에서 이런 브랜드는 시간이 지나 지금과 같은 퀄리티가 유지된다면 절대 망하기 힘든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정말 맛있게 먹었고, 주문 당시 한 번에 다 먹지 못할 정도로 양이 많습니다. 거의 이틀 동안 먹었네요 ㅎㅎㅎ

오래간만에 맛있는 닭강정집을 찾아서 너무 기분 좋고,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

순살연구소 닭강정 추천드립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