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나주혁신도시 국밥생각 나주점 모듬국밥 리뷰

안녕하세요 광수형입니다. 반갑습니다. 

오늘은 하루 종일 가게문이 잘 안 닫힐 정도로 강풍이 몰아쳤습니다. 바깥에는 종이박스나 물건들이 날아다니더라고요. 그렇지만 낮에는 해가 강하게 뜨면서 온도는 영상 10도 이상 올라갈 정도로 푸근한 날씨가 이어졌습니다. 점심때쯤 날씨만 보면 정말 포근해서 spring이 벌써 한 걸음 앞으로 다가왔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기분 좋은 하루였습니다.

 

국밥생각 포장 주문전표

오늘 저녁은 국밥을 먹었는데, 주변에 국밥집이 5군데 정도 있는 것 같은데, 최근에 새로 생겼나봐요. 국밥 생각이라고 배달의 민족 어플에 뜨길래 주문해봤습니다. 주문하는 조건은 포장 주문을 해야 하기 때문에 걸어갈 수 있을 정도로 가까우면 됩니다ㅎㅎㅎ 어렵지 않은 조건이죠? 

어플 내에 있는 메뉴를 보면 기본 육수 베이스가 한우사골이라고 합니다. 

대표 메뉴가 빨강 한우 사골 순대국밥,

빨강 돼지국밥,

푸짐한 한우 사골 순대국밥

합천식 오리지날 돼지국밥

이 정도가 대표 메뉴이고, 뭐 밑에 좀 더 종류가 있습니다.

뭔가 수식어가 많이 붙어있네요.

 

국밥생각 모듬국밥 구성

어플에서 보면 기본 5찬이 제공된다고 적혀있는데 사진에서 보시는 것과 같이 새우젓, 양파 절인 거, 다진 양념랑 깍두기 이렇게 4가지입니다.

그리고 어플 이미지 사진에서 정말 풍성한 이미지 사진이 있습니다. 물론 보정사진이겠지만 차이가 너무 심하네요 ㅎㅎ

찍은 카메라로는 건더기가 보이지 않는 정도입니다.

뒤적뒤적거려서 건더기 사진도 같이 찍을려고 했는데 안 찍어지네요ㅋㅋㅋ; 

우선 뭘 먹어볼지 모르기도하고 너무너무 배고파서 모둠 국밥으로 주문했어요! 오픈한 지 얼마 안돼서 그런지 기본 1,000원 쿠폰은 제공하는 것 같습니다.

 

국밥생각 모듬국밥

제일 중요한 것은. 맛이죠.

맛인데......... 맛이....

설명보면 유튜브에서 핫한가 봐요? 사실 처음 보는 국밥 브랜드인데, 새로 생긴 오픈 매장이라는 것 때문에 주문한 건데 건더기가 많이 없고, 순대도 3개, 고기는 거의 없었고요, 내장 조금... 이 정도 있었던 것 같습니다. 

정말 근처에 쟁쟁한 국밥 맛집이 많이 있는데, 제목도 그렇고 내용도 그렇고 해쉬태그에 맛집이라는 단어는 추가하지 않았습니다. 평범한 느낌입니다.

프랜차이즈로 많이 퍼트린 느낌이랄까요? 제가 포장주문한거 찾으러 갔는데,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매장이 아니고 배달전문점처럼 약간 빵 만드는 사무실 느낌이었어요. 요즘은 상가를 임대해서 여러 가지로 활용을 하는 것 같습니다. 건물주와 이야기가 된다면 충분히 가능하죠. 국물 맛도 사골인지 일반 육수인지 큰 특별함은 못느꼈습니다.

맛 자체는 깔끔하고 평범했던 것 같습니다.

나주혁신도시 국밥생각 포스팅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