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노브랜드 콤비네이션 피자 칼로리 및 리뷰

 

 

안녕하세요

 

우리 일상속 제품을 사용해보고 솔직하고 

주관적으로 리뷰하고, 정보들을 공유하고 싶은

블로거 광수형입니다.

 

오늘은 월요일이지만,

어제 공휴일이었던 개천절의 대체 공휴일입니다.

 

오늘 공휴일 다들 잘 보내셨는지 모르겠네요.

 

 

오늘 소개해드릴 제품은 피자인데요.

 

평소에는 보통 배달로 피자를 시켜먹는데요,

혼자 지내다 보니

한번에 많이 시키면 많이 남겨지는 것도 있고,

많이 남겨지면 버리게 되고

악순환이 계속 지속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인지 마트에 가면 

냉동제품을 많이 구매해 놓고 냉장고 냉동실에 저장해두는 편입니다.

 

 

오늘은 노브랜드사에서 나온 콤비네이션 피자를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냉동실에다가 보관하면 대략 1년정도 보관이 가능하네요.

 

냉동식품이라서 그런지 유통기한이 상당하네요.

 

저번에 불고기피자에 대해서 리뷰했었는데 콤비네이션 피자는 과연...

어떨지 기대가 됩니다.

 

일단 조리방법이 4가지입니다.

 

첫번째로 제일 보편적인 전자레인지로 조리하는 것입니다.

700w기준으로 6분에서 7분정도 돌리면 조리가 됩니다.

첫번째 해동하지 않은 냉동상태의 피자를 준비합니다.

그리고 비닐을 제거해주구요.

전자레인지 1000w 기준 5~6분 돌리시면되구요.

해동을 시켰을 시에는 700w기준 4~5분,

1000w 기준 3분 돌리시면 조리가 완료됩니다.

 

 

 

그리고 두번째로 프라이팬으로 조리할 수도 있네요.

 

실온에서 1시간 정도 해동 후에 피자의 비닐을 제거한뒤,

프라이팬에 기름을 약간 두른 후에 뚜껑을 덮고,

약불에서 치즈가 충분히 녹을 정도로 10분에서 12분간 조리합니다.

 

전자레인지에다가 넣고 7분정도 돌리면 되는데,

프라이팬으로는 해동을 시킨후에 조리를 하네요.

 

아직 프라이팬으로는 조리를 안해봤는데,

다음번에는 프라이팬으로 조리해서 먹어봐야 겠습니다.

 

 

영양정보를 보겠습니다.

 

총 내용량 425g 으로, 칼로리가 955kcal입니다.

 

955칼로리로 꽤 높은 편이네요.

 

그런데 냉동피자는 비교적 양이 적어서 한판이면 딱 혼자 먹기 좋은것 같아요.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이구요

나트륨이 2,012mg으로 상당히 높은편입니다.

탄수화물이 114g이구요.

당류 8g,

콜레스테롤이 69mg으로 꽤 많이 들어있네요.

지방이 34g 이구요

트랜스지방이 0.6g으로

포화지방 14g,

단백질이 48g으로, 

단백질 함량도 꽤나 높습니다.

 

 

비닐 벗기기전에 사진입니다.

모짜렐라 치즈와,

페퍼로니,와 올리브, 피망과 불고기 등이 표면에 많이 있습니다.

 

토핑이 많이 올려져 있어 보이긴 하는데 말이죠.

 

비닐에는 숨구멍이라고 하나요? 구멍이 뽕뽕 뚫려있습니다.

 

냉동상태로 꽁꽁얼어 있는상태입니다.

 

먹기전에는 잘 이해가 가지않았습니다.

왜 해동을 하지 않은 상태인 냉동상태로 조리를 해야하는지.

 

 

 

가정용 전자레인지로 7분 조리한 모습입니다.

 

사진 보시면 가운데 부분에는 치즈가 살짝 덜 익은 모습이구요.

 

가운데 부분에서 가장자리로 갈수록 잘 익은 모습이네요.

 

8등분으로 잘 나눠서 한조각 먹어봤는데요.

 

음.....

 

저번 불고기 보다 맛이 더.... 덜...하는 것 같습니다.

 

사진에 보시는것 처럼 가장자리쪽 빵이 많이 남아있습니다.

그래서 첫 입을 먹을 때는 치즈와 소스 등 야채 토핑이 같이 먹어지는데,

가장자리 부분 빵이 너무 많이 남아서 퍽퍽해서 

다 먹기는 힘드네요 ㅠㅠ

 

그리고 나트륨 함량이 많은 느낌이 느껴지는 부분이 있네요.

 

종합적으로 노브랜드 피자는 약간 실망스럽네요.

 

가격이 저렴한 편이긴 하나, 개인적으로는 기왕이면 기타 브랜드들도 먹어보고 싶습니다.

 

여기까지 오늘의 포스팅을 마무리하도록 하겠구요,

항상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수면, 좋은밤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