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피코크 오뎅식당 부대찌개 밀키트 리뷰



안녕하세요~

우리 일상속에서 가까이 접할 수 있는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점을
주관적으로 리뷰하는
블로거 광수형입니다.

벌써 한주의 마지막을 알리는 금요일이네요.

아침저녁으로 일교차가 꽤 커서
아주 쌀쌀 해버리네요.
반팔말고 따로 겉옷을 챙겨다녀야 겠습니다.




여러분들 감기걸리면 안되니깐요~
건강이 생명입니다.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요
바로바로 부대찌개 입니다~~~

정식 명칭으로는요
피코크 오뎅식당 부대찌개 밀키트 입니다.

식품유형이 간편 조리세트로 되있는
네, 조리가 필요한 밀키트입니다.



가격이 있는만큼 구성품 또한 꽤나 알찬 모습인데요.
소고기 60g
대파50g
무려 스팸 120g,
풀무원 소가 두부 200g
소시지 150g
김치110g
라면사리 110g
양념70g
이 이렇게 동봉되어있구요.

본사 제품이 아닌
햄같은경우는 스팸,
두부도 기성제품을 사용하다보니 약간은 가격이
있다고 느껴지는 부분이 없지 않아 있습니다.



냉장보관 하시면 되구요.

친절하게 조리법도 퀄리티 있게 들어있습니다.
몇 cm로 자르세요까지, 정말정말 친절하게 적혀있는 모습이네요.

먼저
소시지와 두부, 그리고 스팸을 먹기 좋게 썰어주시구요.

썬 재료들과 물 800ml 냄비에 담고 끓이기.
저는 그 전자저울이 집에 있어서 계량이 가능합니다만,
전자저울이나 계량컵이 없으시면
일반 종이컵이 184ml정도 하니까
4컵넣으시고  3분1정도 더넣으면 딱 맞겠네요.





그리고 끓을 때까지 센불로 끓이다가,
끓기시작하면 중불로 바꿔서 6분간 더 끓여(우려)줍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부대찌개하면 빼놓을 수 없는 대망의 라면사리를 넣고 3~4분 정도 끓이면
부대찌개 완성입니다~!

생각해보면 정말 간편하네요.
한 끼 식사로 전혀 부족함이 없고,
아직 맛은 말씀안드렸지만, 맛도 물론 있겠구요.





재료 한번 봐보세요.
정말 푸짐해 보이지 않나요?
제가 조금 아날로그라서 그런지 뭔가
때때로 세상의 변화에 감탄과 감동을 받곤 합니다.

이제 조리가 다 되었으니 맛 한번 소개해볼게요.

우선 기성제품들은 기존에 알고있었던 맛이라서
오히려 친숙하게 느껴졌습니다.
스팸, 소시지, 두부 말이죠.
야채도 평범했구요.



근데 조리법 페이퍼에는
소고기 60g으로 나와있는데,
뒤에 원재료명 쪽 읽으니 돼지고기(지방포함)라고 표기가 되어있어서,
뭐지 싶습니다?

그리고 실제로 먹었을 때 고기가 제가 느끼기에는
그다지 좋지않았네요ㅠㅠ
이런 맛이면 포함돼 있는 고기를 빼고,
따로 추가로 돼지고기나 소고기를 구매해서
넣어서 먹었을텐데,  이 부분이 약간 아쉽습니다.

아 그리고 김치가 묵은지도 아니고 맛이 뭔가 애매했습니다.
그 뭐랄까 우거지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전체적으로 맛은 좋았구요.  
13800원의 가격에서 할인된 가격 11040원으로 구매했습니다.

다음에 구매할 때는 고기를 따로 구매해야 할것 같고,
만두나 떡 사리 추가해서 드시면 더욱 맛있게 먹을 것 같습니다.

오늘 포스팅 여기까지 해서 마무리 하도록 하겠구요.
피코크 오뎅식당 부대찌개, 재료를 본인의 취향에 맞게
잘 선택해서 조리해서 드시면 맛있는 한 끼가 될 것 같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