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노브랜드 짜장라면 5개입 가격 및 후기


안녕하세요.
우리 일상속에서 가까이 접하는 제품을 솔직하고
주관적으로 리뷰하고,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블로거 광수형입니다.

대체공휴일인 월요일 오늘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부터 날씨가 흐릿하더니,
이내 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습니다.

원래 평일인 오늘 대체 공휴일로 거리가 한산하네요.


그리고 가을을 시작하는 걸 알리는 비가 내려서인지,

올해 들어서 첨으로 에어컨 가동을 멈췄습니다.

에어컨을 안틀어놔도 덥지가않네요. 아~주 쌀쌀합니다.

일교차가 큰데 여러분 모두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 리뷰해 볼 제품은요.
너무나 익숙한제품이죠.

바로바로바로 짜장라면입니다.


먼저 제품명이 굉장~~~히 심플합니다.
직관적으로 다가 짜장라면입니다.
생각에 생각을 뒤집는 듯한 느낌이에요.
짜장라면이라는 단어자체가 사용할 수 없을 것 같은데,

앞에 상호명이나 다른 이름이 들어가면 사용할 수 있는 단어 인가보네요.
아무튼 뭔가 단순하면서도 느낌이 나쁘지 좋습니다 편안합니다.

제조원은 삼양식품이구요.
유통 전문판매원은 이마트 입니다.
식품유형은 유탕면으로 되어있습니다.


유탕면으로 용량은 한 봉지당 135g에
칼로리는 540칼로리입니다.

봉지 겉에 해쉬태그가 여러개 달려있네요~~~
노브랜드, 스마트컨슈머, 이마트몰, 짜장라면, 짜장, 블랙데이, 짜장면, 내가요리사.
내가요리사는 짜X게티 아닌가요...?
음...

본질에 충실한 깊은맛,
가격은 2,280원으로 정말 거품 뺀 가격입니다.

5개입인데 봉지당 가격이 456원으로 정말 저렴한 편입니다.

우선 패키징이 고급스럽지는 않구요 기존 노브랜드 제품 특유의 심플함이 묻어있습니다.


영양정보를 알아볼게요~

먼저 한 봉지에 135g으로 칼로리는 540칼로리 이구요.
나트륨이 1,160mg
탄수화물 83g
당류 8g
지방 17g
트랜스지방은 0g인데,
포화지방이 7g들어있습니다.
그리고 콜레스테롤 0mg이구요
단백질 꽤 들어있네요 13g이나 들어있습니다.

역시나 매번 느끼지만 이 라면이라는 제품은 영양적으로 정말 건강한 식품 같습니다.
한 끼 식사로 전혀 손색이 없습니다.


구성품으로은 두툼한 면과
짜장 액상스프, 그리고 건더기 후레이크가 들어있습니다.

후레이크안의 건더기는 양이 많지 않습니다.
소소하게 들어있어요.

그리고 분말스프가 아닌 액상스프인데요, 액상스프가 좀더 풍미가 느껴진다고 할까요?

분말스프도 좋지만 개인적으로는 분말스프보다 액상스프가 더 좋습니다.

맛이 어떨지 걱정반 기대반 입니다.
가격이 할인을 한 것도 아닌데 너무 저렴한 편이어서,
과거에 여러번 실패를 맛봤기 때문인데요.


국물있는 라면중에 저렴한 제품을 먹어봤는데...
정말 남길 정도로 맛이 별로인 것 들이 많아서 국물라면은 먹어본거나,
아니면 낱개로 한개정도? 먹어보고 구매하는 편입니다.

짜장라면은 차이가 많이 나봐야 얼마나 나겠어 하고 구매 해봤습니다.

음 맛이 제법 납니다.

허기져서 3봉지 끓였는데 클리어 해버렸네요.
확실히 맛이 떨어지진 않은 것 같습니다.
맛이 조금만 없어도 사실 다먹기 힘든데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면발도 뭔가 밀가루 느낌이 나긴 하지만 크게 신경쓰이는 정도는 아니네요.
짜장 액상소스도 무난무난합니다.
건더기 후레이크는 양이 좀 적습니다.
저는 적은걸 좋아하는데,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면 약간 아쉬울 것 같아요.

이렇게 해서 오늘 노브랜드 짜장라면 후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저렴하고 맛도 괜찮은 짜장라면으로 오늘 한 끼 어떠세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