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무신사스토어 lee 후드티 리뷰

 

안녕하세요

 

우리 일상속에서 가까이 접할 수 있는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점을 주관적으로 리뷰하고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블로거 광수형입니다.

 

반갑습니다~~!

 

와우

 

오늘 일요일을 마지막으로 벌써 한 주가 다 지나가 버렸네요.

 

이제 2021년도 3주정도 밖에 안남았습니다.

 

올 한해 나는 무엇을 했는가.

 

앞으로 무엇을 할 것인가.

 

 

생각해보고,

또 독서를 하면서 마음을 다잡고 동기부여도 해보고.

 

이번주는 정말 일도 오락가락 마음도 오락가락이었습니다만,

다음주는 뭔가 잘 풀릴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요즘은 가장 자주 일어나는 문제가 사람관계에 대한 문제네요.

 

잘하고 있었다고 생각해 왔었는데, 지금 돌아보면 아닌것 같기도하고

 

또 그러면서 저 자신을 돌아보게 되고, 장점 단점이 보이는 듯합니다.

 

꼭!!! 필요하면 바꿔야 겠지만 우선은 한발짝 뒤에 서서 지켜보려고 합니다.

 

 

 

 

요즘은 생각이 많아서 인지 서론이 길어지네요 ㅎㅎㅎ

 

양해 부탁드립니다.

 

오늘 리뷰해볼 제품은요

바로바로바로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매한

 

lee 브랜드 ! 그 중에서도 리 후드티 입니다.

 

무신사 스토어에서 정말 수~~~ 많은 브랜드가 있습니다.

 

저번에 구매한 리 루즈핏 후드티.

 

사이즈 미스로 입지 못하고있는데요.

 

 

 

저번 사이즈 실패를 딛고 일어서서

 

이번에는 사이즈 선택에 성공하였습니다.

 

저번에는 루즈핏 XL사이즈를 구매했었는데요.

 

제가 체형이 많이 불었는데도 불구하고 너무 커서 입지 못했습니다.

 

그런데 이번에는 사이즈 표를 참고해서 L사이즈를 선택했는데요.

 

이 lee 후드티는 오버핏으로 나왔는데도 불구하고

 

사이즈가 저한테 찰떡이네요.

 

 

 

아주 기분이 좋습니다.

 

입어보고 구매하면 좋겠지만, 인터넷 특성상 그렇지 못하죠.

 

신발같은경우는 브랜드 별로 사이즈가 대충 각이 나오는데,

 

옷같은 경우 브랜드별, 핏 별로 사이즈가 다 다르기 때문에

 

사이즈 고르기가 여간 어려운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댓글이나 리뷰를 참고해서 구매하는 것도 한 방법인데요.

 

 

 

그러나 댓글이나 리뷰는 물론 성심성의껏 적어주는 분들도 있지만,

 

참고만 할 뿐 그다지 정확하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그래서 요즘은

 

본인의 키, 몸무게를 기재하고 

 

사이트 자체에서. 브랜드 자체에서 전체샷 사진을 요구하더군요.

 

제품을 착용하고 전체샷을 찍으면 적립금이 가장 많이 주어지고,

 

그 다음 일반 착용샷,

 

그리고 일반 리뷰,

 

그 다음 일반 제품 리뷰.

 

이렇게 네 가지 해서 적립금을 지급하더라구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좀더 자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리 후드티 우선 옷 재질이 좋습니다.

 

그리고 마감이 굉장히 깔끔합니다.

 

이번에 오버핏으로 나왔지만 루즈핏 비슷한 느낌입니다.

 

많이 오버핏이 아니고 적당히 잘 맞는 것 같습니다.

 

아래 사진 참고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저번에 가슴팍에 빅 트위치는 막상 착용해보니 큰 글씨가 뭔가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래서 이번엔 조그마한 걸로 구매했습니다.

 

 

그리고 색상은 블랙, 그레이 하고 그린? 이었는지 정확히 기억이 안나는데

 

3가지 있었고, 네이비 색상이 없어서 차선책으로 그레이 색상으로 구매했습니다.

 

오른쪽 가슴에 LEE라고 조그맣게 박혀있네요.

 

뭔가 귀엽습니다.

 

모자도 후드후드 하고, 소매길이나, 옷의 전체 총장도 딱 적당해서 좋습니다.

 

우선 옷 마무리 자체가 깔끔해서 좋은것 같아요.

 

재질도 좋구요.

 

모든 옷의 관문이죠.

 

세탁을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저번에 리 빅트위치 루즈핏 후드를 구매했었어서 믿고 다시 구매했는데,

2021.11.05 - [리뷰] - 리 lee 후드티 빅 트위치 루즈핏 후디 사이즈 리뷰

 

 

리 lee 후드티 빅 트위치 루즈핏 후디 사이즈 리뷰

안녕하세요~ 일상속에서 가까이 접할수 있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점을 주관적으로 리뷰하고,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블로거 광수형입니다. 반갑습니다. 요즘은 날씨가 많이 춥지 않고 선

creatorwomi.tistory.com

사이즈도 그렇고 제품자체도 그렇고 성공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색상이나 다른 디자인으로 출시가 된다면 재구매 의향이 있을 정도로 좋네요.

 

그럼 여기까지 해서 무신사스토어에서 구매한 리 후드티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2021.11.30 - [리뷰] - 남자 커버낫 맨투맨 기모 리뷰

 

남자 커버낫 맨투맨 기모 리뷰

안녕하세요 우리 일상속에서 가까이 접할 수 있는 제품들을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점을 주관적으로 리뷰하고,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블로거 광수형입니다. 반갑습니다~! 오늘은 아주~ 비바람이

creatorwomi.tistory.com

리 후드티 구매하시는데 조금이나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