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광주 계동치킨 다리 메뉴 리뷰

요즘 핫한 계동치킨 메뉴. 다리로만 주문해봤습니다.
최근에 배달의민족 어플 내에서 라이브 쇼핑도 하더라고요.

방송 중에 20,000원권 금액권을 5,000원 행사 가격인  15,000원에 행사했었을 때 구매했어야 했는데, 그건 구매 못하고 오늘 현찰 박치기로 주문했습니다.

계동치킨-패키지

먼저 계동치킨 외부 패키지입니다.
Kyedong 치킨이네요.
패키지는 약간 느낌적인 느낌으로다가 교촌치킨의 향기가 솔솔 나는 느낌입니다.


디자인은 빨간색과 아이보리색으로 디자인이 되어있는 모습이고요.

국내산을 사용한다는 원산지 : 국내산이 외부에 인쇄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누구나 좋아하는 치킨! 계동치킨 브랜드 만의 특유의 소스 마늘 간장소스로 만든 치킨입니다.

계동치킨-측면

이 계동치킨 브랜드는 대학생때? 처음 먹었었던 것 같습니다.

당시 오픈할 때 오프라인 매장에 가서 먹었었는데,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납니다.

지금은 아무래도 세월의 변화에 따라, 물가 인상에 따라 맛도 양도 조금은 변한 것 같습니다만 그래도 교촌치킨처럼 양념이 입혀져서 나오는 건 변함없는 것 같습니다.


따로 후라이드 메뉴는 없으니까 말이죠.
보통 일반 후라이드를 시켜서 먹는 편인데 기본 오리지날이 있고, 곰보처럼 윙과 날개, 그리고 다리 메뉴가 있습니다.

이번에 주문한거는 다리만 입니다.

계동치킨-다리

이렇게 다리만 들어있습니다.

퍽퍽한 가슴살 부위는 크게 선호하지 않기 때문에 다리만 메뉴는 한줄기 빛 같은 메뉴였습니다.

계동치킨의 다리메뉴 맛은 기존의 간장 마늘소스와 동일한 맛입니다. 적당히 짠맛이 잘 어우러져있습니다.

교촌치킨과 차이점은 단맛이 덜하다는점.

그리고 예전과 비교했을 때 뭔가 드라이한 느낌입니다.
건조한 느낌? 튀기는 공법이 달라졌는지 조리하는 방법이 변화한 건지, 아니면 제 입맛이 변한 건지?^^;

2021.11.03 - [맛집] -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메뉴 후기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메뉴 후기

안녕하세요 일상속에서 가까이 접할수 있는 제품을 사용해보고 느낀점을 주관적으로 리뷰하고,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블로거 광수형입니다. 반갑습니다. 어제 저녁부터 굉장히 쌀쌀한 날씨가

creatorwomi.tistory.com


아무튼 짭짤한 맥주 안주에는 두 말할 것 없이 제격인 것 같고, 닭가슴살을 선호하지 않는 저로써는 다리만 메뉴를 재주문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기본 한 마리 가격이 16,000원으로 가성비가 괜찮은 가격입니다. 다리만 메뉴 가격은 순한 맛인 경우
19,000원. 매운맛을 원하실 땐 1,000원 추가 요금이 있으니 참고하셔서 주문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