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산토초이 원터치 더블사이즈 난방텐트 리뷰

 

안녕하세요

 

우리 일상속에서 가까이 접할 수 있는 제품을 직접 사용해보고 

느낀점을 주관적으로 리뷰하고, 정보를 공유해드리는

블로거 광수형입니다.

 

반갑습니다.

 

이제 날씨가 제법 쌀쌀해 졌습니다.

 

낮에는 10도 이상올라가더니, 오후에 또 온도가 떨어지는 모습입니다.

 

겉옷 잘 챙기셔서 건강에 유의하셔야 겠습니다.

 

 

 

오늘은 이 추운날씨에 슬슬 준비하셔야할 제품을 가지고 왔습니다.

물건 팔러 온건 아닙니다. 오해하지마세요~ ㅎㅎㅎ

개인적으로 저는 겨울철이나,

이렇게 추운날씨에 잠잘 때 이 공기중의 찬 공기 있잖아요.

 

공감이 되실려나 모르겠는데, 

숨쉴때 그 얼굴이 차가운 걸 안좋아하고, 안좋아하는 것 이상으로 

코가 막히기 때문에 이불을 얼굴까지 덮고 자곤합니다.

 

그런데 작년겨울에 처음 사용해봤는데...

 

이거이거 물건이네요.

 

 

제품명은 난방텐트입니다.

 

처음에 이 제품을 추천받을때는 무슨 모기장도 아니고 난방텐트냐고 

비웃었습니다만, 

막상 설치하고 취침해보니까 

세상에...

저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었습니다. 

겨울에만요~!

 

여름에 모기장이 있다면 겨울엔 난방텐트가 있습니다~!

 

정말 아이디어 좋지요.

 

간단하게 말하면 텐트입니다.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텐트입니다.

 

텐트는 텐트인데 바닥이 없는 텐트라고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이렇게 동그랗게 활대를 휘어서 보관이 되어있습니다.

 

저거 지퍼를 열고 플라스틱 탄성이 쎄서 확 튀어 나올 수 있으니 

제품 꺼낼 때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밑에서 펼쳐서 보여드리겠지만 텐트입니다.

 

뭔가 재질이 실크? 재질 같습니다.

 

부들부들 미끌미끌합니다. 

 

 

네 방금 위에서 지퍼를 열어서 꺼내면 이런식으로

원터치로 펴집니다.

 

브랜드 이름은 산토초이입니다.

 

산토초이 난방텐트입니다.

 

제조사는 NR-shop협력사 라고 되어있구요.

원산지는 중국산 입니다. 

중국 수입제품인것 같네요.

 

재질은 위에서 부들부들 하다고 언급했는데 폴리에스테르네요.

 

 

이런식으로 플라스틱 끝과 끝을 결합해서 보관합니다.

 

설치는 반대로 플라스틱 결합된 곳을 풀어주면 한방에 펴집니다.

 

3초만에 설치할 수 있는 원터치 텐트임을 강조합니다.

 

그리고 침대나 매트리스에 고정할 수 있는 밴드가 달려있습니다.

 

위 사진에 보시는 흰색 밴드입니다.

 

그리고 SGS인증을 받았다고 하네요.

 

납, 카드뮴, 수은, 크롬 등 중금속 미검출이라고 합니다.

 

 

 

아마 수입제품들은 꼼꼼한 검수와 기준에 맞는

수치가 나와야 정식으로 수입이 되는 걸로 알고있습니다.

 

사이즈같은 경우

1인용, 2인용이 있고,

2~3인용,

그리고 3~4인용이 있습니다.

 

1~2인용 사이즈는 200/120/135cm 이구요.

출입구는 1개입니다.

2~3인용 사이즈는 200/150/135cm 입니다

2~3인용은 출입구가 두개 있습니다.

 

3~4인용 사이즈는 200/180/135cm 입니다.

3~4인용은 출입구가 3개!!!있습니다.

 

저는 더블사이즈인 2~3인용 주문했습니다.

 

두명이 자기에 아주 충분한 사이즈 입니다.

 

제 매트리스와 찰떡이네요.

 

 

 

가족과 함께 거실에서 잔다면 3~4인용 구매하시면 사이즈 넉넉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색상은 핑크색과 위 사진에 보시는 그린색상

두가지중에 선택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제품에 바닥이 따로 없기때문에

바닥에다가 전기장판이나 온열기구 선을 넣어서 사용한다면 효과 만점

찜질방 저리가라 일것 같네요.

 

저는 이 텐트 설치만으로도 충분히 따뜻하다고 생각해서

전기장판이나 전기담요 같은 제품은 따로 같이 사용안하고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추운공기가 얼굴에 맞닿으면 좋지 않기때문에 그 부분이 가장 

불편합니다.

 

여러분들은 한 겨울철에 전기장판 같이 이용하시면 좋을것 같네요.

 

그리고 세탁기도 사용가능하다고 하니 손쉽게 세척하면 좋겠습니다.

 

여기까지해서 오늘 난방텐트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겨울철에 코끝이 시리신분들, 얼굴이 차가운 분들 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는 

정보였으면 좋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