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듀폰 KA130V 안면부 여과식 방진 마스크 리뷰

안녕하세요.

벌써 화창한 봄 날씨가 되었습니다.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버린 마스크. 

마스크 미착용시 신고를 당하면 벌금을 물 수 있기 때문에 필수 아이템이 되어버렸습니다.

보통 일회용 마스크를 착용합니다만 오늘은 특별하게 창고에 방치되어 있던 방진 마스크를 사용했습니다. 

듀폰 KA130A 안면부 여과식 방진 마스크인데요. 건설현장에서 사용되기도 합니다.

일상생활에서 자주 사용하기에는 약간 과한면이 있죠.

 

듀폰 방진 마스크

위 케이스로 되어 있고, 10개가 1BOX입니다. 가격은 23,000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네요. 택배비까지 하면 25,000~26,000원 정도 하니 저렴하지는 않은 마스크입니다.

위 케이스 사진이 정면 모습인데요 배기 밸브가 우측에 있고, 끈 조절 기능이 있는 플라스틱이 양쪽에 있습니다.

아무래도 미세먼지가 있는 환경에서 사용하다 보니 안면에 완전 밀착이 되는 마스크인데요, 직접 사용해보면 개인적으로 숨이 답답할 정도로 밀착이 잘되어 미세먼지 한 톨도 못 들어오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오른편 파란색으로 된 천이 있는데, 밀착포라고 해서 얼굴과 마스크 사이의 공간을 최소화해서 숨을 쉴 때

먼지가 들어오지 못하게 막아주는 역할을 하고 있는 것이라고 보시면 되겠습니다.

 

끈 조절을 할 수 있어서 정말 안면에 밀착 착

용이 가능하고, 파란색 밀착포가 있어서 조금의 틈도 최대한 막아주는

1급 방진 마스크 듀폰 KA130V마스크입니다.

 

산업 현장에서 주로 사용하는 거라서 일상생활에서는 사용하는 게 약간 과한 감이 있지만,

미세먼지 농도가 높은 날에는 일회용 마스크로는 역부족이기 때문에 외출 시 가끔씩 착용한다면 효과가 있을 듯합니다.

 

구매 시 포스팅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